1차 피어서포터 모입 진행하였습니다.
페이지 정보
- 조회 : 13회
- 작성일 : 2026-06-19 14:34
본문

- 2월부터 시작하였으며, 작년에 이어 기초 과정의 테마를 중심으로 원고를 작성하고 직접 진행해 보는 과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.
첫 번째 테마인 ‘자립생활이란’을 가지고 참여자 분들이 직접 진행해보며 서로 피드백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이러한 과정을 통해 동료로써, 리더로써, 지지자의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상장하고 역량을 강화할 예정입니다.
- 이전글2차 피어서포터 모임 진행하였습니다. 26.06.19
- 다음글양천구청장 후보 대담회 진행 26.06.19